에디노트 FAQ

× 상품 검색

    고객센터 카테고리

  • 공지사항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FAQ
FAQ 검색

에디노트 FAQ 목록

  1. Q

    에디노트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에디노트와 함께라면 누구나 쉽게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어렵고, 디자인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줄 몰라도 에디노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디자인을 선택한 후, 내 사진과 글만으로도 손쉽게 디자인이 마술처럼 완성됩니다. 특히 디자인을 전문기업에 의뢰하기에는 비용이 부담되고, 그렇다고 직접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상황인 개인 또는 기관 및 기업에게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 입니다.

  2. Q

    에디노트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나 에디노트의 서비스 이용시 요금제를 선택하게 되어 있습니다.  개인이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와 기관 및 기업이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나뉘며,

    기관이나 기업이라도 개인 요금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관 및 기업회원에게 제공되는 일부 기능들이 제한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요금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Q

    상품디자인 메뉴에 있는 디자인들은 모두 무료인가요?

    에디노트의 디자인 샘플은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우리의 서비스는 사용자가 직접 디자인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디자인별로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월 9,900원의 비용으로 좀더 쉽고 편하게 디자인과 편집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4. Q

    개인회원과 기관 및 기업회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에디노트는 디자인 샘플과 디자인 편집기 이용에 차별을 두지 않습니다. 다만 다수 이용자를 위한 기능들과

    온라인 상에 보관되는 편집물의 갯수, 그룹(학생별 편집)기능 등 사용자의 필요한 환경에 맞추어 요금제 차이를 두었습니다.

    때문에, 기관 및 기업회원도 개인회원 요금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으로 이용 중 필요성을 느끼고 기관 및 기업회원으로 바꾸시는 경우,

    보안상 작업해둔 편집물 및 모든 데이터 이동은 불가하므로 초기에 사용자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5. Q

    디자인은 내가 직접 하는 건가요? 의뢰하는 건가요?

    상품디자인 메뉴에서 원하시는 디자인을 선택한 후 사진과 글을 채우기만 하면 디자인이 완성됩니다.

    원하시는 디자인이 없을 시, <디자인을부탁해>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별도의 비용없이 디자인 샘플이 등록됩니다.

  6. Q

    기관인데 개인 요금제로 사용해도 될까요?

    네, 가능하지만 다시 한 번 신중히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후 기관 및 기업 요금제로 이동하고 싶을 때

    그동안 작업했던 편집물과 개인데이터 등이 보안 정책 상 이동되지 않습니다.

  7. Q

    다른 PC에서도 디자인 편집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에디노트는 온라인을 통한 디자인 편집 서비스입니다.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라면,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MY편집 메뉴에서 작업 중인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 Q

    완성된 디자인을 대량으로 인쇄하고 싶어요.

    에디노트에서 완성된 디자인을 프린트하거나 인쇄주문 할 수 있도록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에디노트 회원들을 위한 혜택으로 세계 최저가로
    인쇄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프린트 파일이 생성되므로 에디노트외 다른 곳에 인쇄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9. Q

    상품디자인 메뉴에 있는 디자인말고 내가 직접 에디노트 툴을 이용해 만들 수는 없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약간의 감각만 발휘하신다면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의 작업물을 만들 수 있죠. 
    에디노트에서 제공되는 디자인은 대부분 사용자가 삭제 및 추가 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이미지가 들어가는 공간과 글(문장) 공간을
    자유 자재로 변형 및 삭제, 추가 하실 수 있으며 여러가지 아이콘을 활용한 꾸미기도 쉽기 때문에 나만의 디자인을 위한 즐거운 도전이 될 것입니다.

  10. Q

    에디노트를 더 쉽고 잘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에디노트에서는 기본적인 틀을 제공하면서도 자유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때문에 디자인의 감각이 전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디자인을 할 줄 아시는 분도 이용하는데 편리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에디노트에서 제공되는 디자인 샘플을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가장 비슷한 레이아웃(형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샘플에 사용된 이미지나 글은 무시하고 레이아웃(형태)만 봅니다. 에디노트의 장점인 편집 과정에서 다른 레이아웃을 적용해봅니다.

    굿잡!!!

    전문가의 경우, 되도록이면 심플한 형태의 디자인을 선택하여 에디노트 편집툴 좌측 도구메뉴와 우측 상세 조정이 가능한 플러스 버튼을

    활용하여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